안녕하세요 저희는 경북예술고등학교 3학년 재학중인 진수아입니다. 제가 고등학교로 올라와선 처음으로 이런 대회에 나와 큰 상을 받게 되서 너무나도 기쁩니다. 본선을 칠때 무대위에서 노래에 집중을 못하고 실수도 있어서 엄청나게 아쉽고 후회스러운 무대여서 기차를 타고 집으로 내려오면서 기분이 안좋았는데 이렇게 큰상을 받게되어 기분은 좋지만 또 한편으론 만족을 못했던 무대여서 느끼는것들이 많았던 콩쿨이었습니다. 많이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과분하 상을 주셔서 감사하고 제가 여기까지 오게 항상옆에서 가르켜 주시고 채찍질해주신 여러쌤들께도, 항상 응원해주시는 부모님께도 감사합니다.

고등부 대상
진수아(경북예술고등학교 3학년)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자존감이 낮다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경향을 신청하게 된 계기도 입시 보기 전 자신감 있게 무대를 서는 연습을 해 입시에 대한 긴장을 풀기 위해서였습니다. 입시 대회라는 타이틀로 인해 연습도 자극받아서 열심히 한 것 같고 정말 기대하고 있지 않았는데 너무 좋은 상 주셔서 이번엔 자신감 갖고 입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등부 금상
고정원(한국예술고등학교 3학년)

예상치 못했던 상 받게 해주셔서 너무 놀랐고요. 이번 경향에 나가보라고 추천해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이미쉘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래하겠습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고등부 은상
김하연(문산제일고등학교 3학년)

안녕하세요 한림예고 3학년에 재학중인 윤솔입니다.
우선 정말 많이 부족하지만 수상을 하게되어 기쁩니다. 첫대회라 긴장도 더많이되고 떨렸지만 준비하는 옆에서 응원해준 친구들 언니오빠분들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 결과를 떠나서 좋은경험을 한거같습니다 : ) 너무나도 감사하고 항상 닮고싶은 저희 선생님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번 대회가 음악하는 저에게 좋은 출발점이라고 생각하면서 즐겁게 음악하겠습니다 ~ !

고등부 장려상
윤솔(한림예술고등학교 3학년)

이렇게 큰 대회에서 상을 받게 돼서 너무 행복하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이렇게 잘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제가 상을 받은 것은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대회를 처음 나가봐서 본선만 가도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처음이라 많이 떨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음을 비우고 와서 그런지 본선 무대에서도 연습한 만큼 보여줄 수 있었고 무대에서 내려와 다른 분들의 무대를 봤을 때 정말 멋지고 잘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제가 그분들과 같이 포함되어 있다는 자체가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항상 저를 믿어주시고 격려해주시는 부모님! 그리고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친구들 선생님들 항상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는 보컬이 되겠습니다.

고등부 장려상
황연경(서울실용음악고 2학년)
▲Top

안녕하세요 경향실용음악콩쿠르 보컬부문 금상을 받은 김윤이입니다. 아직도 상을 받았다는게 믿기지않아요. 제작년에 경향에 한번 나온적이 있었는데 예선 때 떨어졌거든요..그런데 이번에는 좋은성적 거두어 가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고등학생이 되어서 만약 경향에 다시 도전한다면, 그때도 좋은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더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등부 금상
김윤이(대전관평중학교 3학년)
▲Top